2026년 06월 08일
Subscribe
Notify of
guest

4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코리

안녕하세요, 9월 26일 새벽 4시에 남교리에서 출발해서 소청봉 대피소에서 1박하고, 백담사쪽으로 내려갔습니다.(고원카페 답글 주신거 보고 같은 분이신거 같아서 반갑게 댓글 답니다.)종주 다시 고민 중인데, 아무래도 가방 무게도 줄이고, 출발 시간도 당겨야 할거 같습니다.

트레인님 덕분에 많은 정보 얻어갑니다.

Last edited 7 months ago by 코리
트레인TRAIN

아 그러셨군요. 글 기억납니다. 반갑습니다. 다음에 다시 한 번 도전해보시지요^^ 말씀하신대로 시간 배분 잘하시고 배낭 무게는 최대한 줄이시면 도움이 될 듯 합니다.

ㅇㅇ

서북능선이 설악에서 제일 힘든 코스인거 같아요ㅎㅎ

트레인TRAIN

맞습니다. 제일 힘든 코스가 서북능선이예요 ㅠ

error: Content is protected !!